본문 바로가기

프로젝트

영화 장인과 사위 현대백화점 천호점 시사회 협의

728x90

백화점 문화홀 연간운영 업무를 진행했던 것이 2011

당시 백화점에서는 월별 예산을 많이 할애 했었고 3 지점을 운영했던 시기다

그러나 이후 업무 방향이 바뀌어 강원도에서 많은 업무를 했고

전국 단위로 움직인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국내성화봉송 총괄팀장도 했고

스포츠클라이밍페스티벌 행사를 주최했고 박람회 전시괸련 업무를 10 진행했다

 

그리고 다시 백화점 업무가 연결되어 있다

코로나19 이전에는 백화점 문화홀이 다양한 행사들로 운영 되었으나 지금은 판세가 많이

다르다 있으나 변화는 있을 것으로 본다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히트영화 상영을 1 26 3일의 휴가를 진행하고

2 14일에는 개봉을 하루 앞둔 영화가 있어 배급사와 협의가 되었고

백화점에 확인을 요청한 상태다

 

영화 장인과 사위가 영화이며 시놉시스는 이렇다

치매로 정신이 깜빡깜빡하는 장인과 해도 꼬이기만 하는 삼류 배우 사위의 대환장 동거 라이프를 그린 코미디 영화 "장인과 사위" 오는 215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장인과 사위" 치매에 걸려 정신이 깜빡깜빡 끊임없이 사고를 치는 장인과 왕년에는 나갔지만 지금은 작품도 없고 되는 일도 없는 삼류 배우 사위의 강제 동거 라이프를 그리고 있다.

올해로 연기 인생 51년째를 맞은 동방우(명계남) 배우가 장인최규만역할을 맡아, 왕년에는 잘나가는 대형 선박 선장이었지만 지금은 와이프와 딸마저 두손 두발 들어버린 사고뭉치 치매 환자를 연기한다.

그런 장인을 먹이고 씻기고 입히며 독박 수발하느라 짠내 폴폴 나는 사위박진기역은 영화 "해바라기" "올드보이",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등으로 알려진 지대한 배우가 맡았다.

영화, 드라마, 연극 다양한 장르에서 종횡무진 활약해온 배우가 가깝고도 사이 장서 간의 대환장 케미를 제대로 폭발시킬 예정이다.

여기에 노라조 원년 멤버이자 현재는 가수 배우로 활동 중인 이혁이 세상이 몰라주는 자신만의 삘로 충만한 삼류 트로트 가수차도필역을 맡아 스크린 연기의 선을 보인다. 밖에도 공정환, 김병옥, 이재용 노련한 배우들이 합류, '장인과 사위" 좌충우돌 대환장 코미디에 든든하게 힘을 보탠다.

오랜만에 극장가를 찾아오는 본격 한국형 코미디 영화 "장인과 사위" 부산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을 진행, 바다를 비롯해 다채로운 부산의 풍경을 담았다. 부산을 배경으로 가슴이 뚫릴 유쾌한 웃음을 선보일 "장인과 사위" 오는 2 15 개봉한다.

감독: 최이현 | 출연: 동방우(명계남), 지대한, 이혁, 공정환, 김병옥, 이재용 | 제작: ()지브라더스 컴퍼니 | 공동제작: 한류닷컴㈜, 에스지엔터테인먼트㈜, ㈜제이씨엔터웍스 | 제공/배급: ㈜제이씨엔터웍스]


 

728x90